• 전체
    건강침대의 가격이 다양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고객님께 선택의 폭을 넓혀드리기 위함입니다.
    요즘은 "다품종소량생산" 대세이기 때문입니다.. 고객님께 맞는 상품을 찾아보십시요^^

    금호건강침대 판매가격은 크게 3가지(후레임, 온돌판재종류, 보료사양)에 따라 정하여집니다.
    -첫째: 후레임의 재질, 작업의 난이도, 원산지, 자재의 원가 등에 따라 다양한 가격대가 있습니다.
    -둘째: 사용된 온돌판재의 종류에 따라 원가 차이가 크므로 어떤 판재를 선택하는가에 따라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흙판, 한방흙판, 옥돌, 맥반석, 황토석 등)
    -셋째: 보료사양에 따른 가격차이로 발열체종류, 보료재질, 내장재에 따라 3가지로 구분됩니다.
    (보료사양선택: KHTA, KHA, KHB)  

     


     

     
    조절기 올림, 내림버튼이 작동이 안되요.

     


    고객님 혹시 안전모드(외출) 버튼위에 표시램프가 켜져 있지 않으십니까?
    안전모드(외출)가 설정되면 ‘올림’,‘내림’ 스위치가 잠금이 되어 동작하지 않습니다.
    안전모드(외출)버튼을 다시한번 눌러서 안전모드를 해제하여 주십시오.
    표시램프가 커지면서 온도설정이 가능하십니다.
    (안전모드는 온도설정잠금기능(30℃고정)으로 이때는 온도설정이 불가합니다.) 


     

     
    이사를 할 경우 이삿짐 센터에 맡겨도 되는지요?

     

    요즘 건강침대 사용이 일반화 되면서 이사짐센터에서도 건강침대 이동/설치가 많은 편입니다. 

    하지만 매트리스나 일반침대처럼 누구나 옮기는 침대가 아닌 전문성을 필요로 하는 만큼 이사짐센터를 정하실 때 사용중인 건강침대를 꼭 보여주시고 이동/설치에 문제가 없는지와 고가의 상품이라며 특별히 당부하시 것도 좋으실 듯합니다.
    이사완료 후 비용정산 전에 제품의 이상 유무를 확인하시는 건 기본입니다.
    건강침대도 에어컨이나 피아노를 옮길 때 와 같이 추가비용을 지불하며 특별운송을 하는건 그만큼 신중을 기울여야하는 운송이기 때문입니다.
    이동/설치후에는 건강침대의 수평이나 온도동작 상태를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제품의 종류와 사용기간에 따라 이동/설치시 주의를 요하는 제품인 경우도 있으므로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자사에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제품의 이동/설치가 여의치 않으신 경우는 자사에서도 도와드리고 있으며 소정의 수수료가 있습니다.) 

     

     

     
    배송이나 AS는 어디서 해주나요?

     

    고객님께서 금호건강침대를 구매하셨다면 모든 배송은 본사 배송팀에서 직접 전문직원이 설치하여 드립니다.
    제품의 설치날짜도 가능한 고객님의 지정일 배송/설치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항상 본사에는 배송팀과 더블어 A/S팀에서는 고객님의 안전하고 편리한 침대사용을 위해 항상 준비하고 있습니다.
    금호건강침대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각종 제품관련 문의나 배송, AS, 이설등의 접수를 편리하게 하실 수 있으며 접수된 상황은 신속하게 일정을 잡아 각 지원팀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린 후 해결하여 드립니다.
     

     

     
    전기요금이 月얼마정도인지..요금을 줄이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건강침대만 놓고 계산해 보면 하루 평균 8시간을 30일 사용한다면 1개월 적산량은 다음과 같습니다.(전류를 full로 8시간 공급하였을때/ 40도 설정기준/ 누진세 미적용.)

    - Queen(정격소비전력900w): 1개월 적산력량 216kw / 사용요금 14,660원
    - Single(정격소비전력450w): 1개월 적산전력량 108kw / 사용요금 7,330원

    누진세는 가정마다 전력사용량의 차이에 의해 다르게 적용되며, 절전효과를 최대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온돌판의 보온력을 높이는 것입니다.

    * 건강침대는 다른 전열히터에 비해 소비전력이 낮고 열효율이 우수하며 이불을 잘 덮어놓으면 보온력이 좋아 절전효과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좌,우 온도 차이가 느껴진다.

     

    금호건강침대에 사용되는 반도체식 온도센스는 설정온도에서 3℃기준으로 자동 동작되게 되어 있습니다. 이는 부품의 산화를 방지하고 절전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장치입니다.
    예) 설정온도가 36℃이면 현재온도가 36℃가 되었을때 off 되 었다가 3℃가 하락하면 재동작 하게끔 메모리 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좌,우 편차가 최고36℃와 최저33℃ 만나게 되면 예민하게 반응 하시는 분은 온도차를 일시적으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절전효과와 수명연장을 위한 방법이므로 안심 하셔도 됩니다.
    (반도체식 온도센스의 국제표준규격 허용오차 범위는 ±5℃ 임)
    ※. 상,하 온도차는 사용자가 돌 표면을 부분적으로 보온을 달리 했을때 발생 할 수 있으 며, 이는 돌 표면을 전체적으로 같이 보온 하면 없어집니다.
     

     

     
    2인용일 경우 양쪽의 온도를 따로 조절 할 수 있나요?

     
    (킹, 퀸) 사이즈는 양쪽에 각각 하나씩 총 2개의 온도조절기가 장착되어있어 각각 개별적으로 온도조절이 가능한 특수 분리난방형입니다.
    각각 온도조절이 가능하므로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고 2개의 조절기로 인해 짧은시간에 원하는 온도까지 올릴수 있습니다.
     
    돌침대 위에서 잠을 자면 딱딱하지 않습니까?

     

    일반열은 피부만 따뜻하게 하는데, 돌에서 나오는 원적외선

    은 일반 열보다 80배나 더 깊이 뼈 속까지 스며들어 인체를 유

    연하게 하므로 오히려 더 편안합니다.
     
    돌의 종류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금호건강침대" 에서는 원적외선이 풍부한 취옥석, 황토맥반석, 천연황토석, 게르마늄, 핑크맥반석, 보성녹차석, 황옥,보성황토화석, 페르시아 연옥, 해주옥, 흙침대, 한방침대, 영양 칠보석등 여러가지 천연석과 옥돌 및 다양한 침대석을 소비자분들께 선보이고 있습니다